■ [부산] SKT, SKB 고객센터 상담매니저 모집(부산 1센터)
(근무 예정지: 부산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70, SK 텔레콤 7/8층)
■ 모집부문
* 담당업무
- 고객상담과 상품 안내 및 추천
- 휴대폰 요금제, 부가서비스 등 고객 상담 및 문의 안내
- 구독 상품 등 각종 서비스 혜택 안내 및 추천
- 각종 고객서비스
* 자격요건
- 세일즈 역량 보유자
- PC 활용 가능자
- 경력자 우대
-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
■ 근무조건
* 근무시간: 주 40시간(일 8시간) 근무(필요 시 연장 및 주말/휴일근무 할 수 있음)
* 고용형태: 정규직
서비스탑(주) 정규직
(SK 텔레콤 자회사인 당사의 정규직 사원으로 채용됨)
수습(시용)시간 3개월 적용
* 급여: 월 평균 215만원 수준
(Incentive는 회사 정책에 따른 지급 적용(별도))
※ 4대보험 가입/법정 퇴직금, 연차수당 지급, 초과/휴일 근무 발생 시 법정수당 지급
■ 지원/복리후생
※ 상세내용은 홈페이지 채용공고내 지원/복리수생 참조
중식비지원(급여에 포함), 통신요금(연간 80만원 수준)지원, 연간 격려금(30만원) 지급, 연간 50만 POINT(초기년도 45만), 일반/종합 건강검진 실시(격년), 헬스키퍼 운영, 의료비(일부과목) 지원, 경조금 지급, 경조휴가 부여, 경조화환과 장례물품 지원 등
■ 전형사항
* 접수방법: 홈페이지 접수(자사 홈페이지: https://www.svctop.co.kr >채용공고)
* 전형방법: 서류전형, 1차전형(인성검사), 2차전형(면접), 3차전형(교육)
* 제출서류: 홈페이지를 통한 입사지원서 제출
* 채용담당자: 서비스탑(주) 부산1센터 기획그룹 박은경 ( 051-920-8793 / ajin04@svctop.com )
■ 8월 채용일정
8/22(월): 서류마감
8/23(화): 서류심사
8/24(수): 인성검사(온라인) (1차전형)
8/25(목): 면접(2차전형)
8/26(금): 면접(2차전형) 합격자발표
8/29(월)~8/31(수): 채용예정자과정
채용(입사)일자: 2022. 09. 01(목)
※ 채용예정자 과정 완류 후 최종 합격자 채용 발령