채용정보
|
- 상세채용 안내
업무내용 |
NH농협 카드이용고객 상담 (NH카드관련 인바운드 상담업무) |
고용형태 |
정규직 |
자격요건 |
- 고졸이상(고졸예정자 가능)
- 초보가능(경력, 나이, 성별 제한없음)
|
근무지 |
- 부산광역시 연제구 반송로 58 NH농협은행 카드고객행복센터
- 1호선 연산역 12번 출구에서 롯데리아 지나서 500M 앞
|
|
근무시간 |
급여 |
풀타임 |
- 9:00~18:00 (8시간)
- 3개월 차부터 월 1회 휴일근무(토/일) - 별도 수당지급
- 초과 근무시 초과수당 지급
|
160~190만원
*근속기간별 차등 |
휴일 |
|
|
복리후생 |
- 퇴직연급
- 4대보험
- 봄/가을 행사
- 명절(설/추석), 근로자의 날 상여금 지급
- 여름 휴가비 지급
- 임직원 대출
- 각종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급
- 생일선물(상품권) 지급
- 동호회, 의료비 지원
- 에어부산 할인
- 전국 사원콘도 회원가 이용
- 별도 인센티브 지급
|
|
서류마감 |
|
면접전형 |
|
교육입소 |
- 2016년 12월 12일 월요일 ~ 2017년 1월 6일 금요일
|
교육기간 |
- 20일간 진행 (평일 월~금 9:00 ~18:00)
- 교육비 별도지금 (일 30,000원기준 총 60만원)
|
제출서류 |
|
접수방법 |
|
문의처 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