■ 근무시간 - 주 5일, 40시간 근무(토/일 휴무) - 09:00~18:00(일부 특수 부서의 경우 근무시간 다를 수 있음)
■ 담당업무 : 인터넷, IPTV, loT 등 홈 서비스에 대한 일반상담, 기술상담, 고객케어상담, 가입상담 (상담사 역량에 따라 부서 이동이 이뤄지고 있음) - 일반상담(CS) : 요금제 변경, 주소지 변경 등 일반적인 문제해결과 고객 사용 패턴에 맞는 요금제 컨설팅 - 기술상담 : 통신장애 및 단말기 이상 등 기술적인 상담/문제 해결 - 고객케어상담 :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추가 혜택 및 케어 등 재약정 관련 상담 - 마케팅상담(가입) : 고객별 맞춤 혜택 안내와 가입 접수 관련 상담
■ 임금 수준(1년 미만 근무자) - CS상담 : 월 평균 280만원 수준 (기본급206만원+직무수당3만원+인센티브+고객사프로모션) - 마케팅상담 : 월 평균 337만원 수준 (기본급206만원+인센티브+고객사프로모션)
■ 복리후생제도 - 통신비 : 모바일 최대 5만원 / 홈 40~50% 할인적용 - 중식비 : 월 12만 포인트 제공 - 복지포인트 : 연중 36만 포인트 - 사이버대학교 제휴 : 등록금 50% 감면 - 자녀학자금 - LG임직원몰 운영 - 사내동호회 지원 - 근속기념포상, 우수사원 포상 - 자녀출산/ 입학자녀 축하 프로그램 - 어린이집 보육료 지원 - 사내식당 - Refresh 휴가(연차외 휴가) , 경조금 및 경조 휴가 지원 - 모성보호를 위한 휴가 및 근로시간단축 부여 - 건강관리 지원(건강검진, 의료비, 독감예방접종,중대질병 진단 결과에 따른 지원금, 안마실 및 심리상담실 운영)
■ 전형절차 - 서류전형 -> 면접전형 -> 입사
■ 근무지 : LG유플러스 부산 중앙 센터 (부산시 중구 중앙대로 52 LG유플러스빌딩 / 지하철 1호선 중앙역 2번 출구 근처) ■ 채용 홈페이지 주소 : https://careers.cslguplus.co.kr |